기수별 화상회의 알림

 홈페이지 활성화를 위해 지난 3월 26일 본교 동창회 사무실에서 게시판지기(기대표) 님들과 홈피 들러보기와 화상회의 직접 해보기를 하였으며, 그후 서로가 배운것을 연습 해보는 등 온라인 화상회의를 하였습니다. 처음에는 낮설기도 하였지만 2번의 화상회의를 통해서 서로가 배웠던 것을 복습하면서 정보를 공유하는 등 즐겁게 화상회의를 하였습니다. 만나지는 못하지만 화상으로 서로의 안부를 묻고, 채팅창에 글쓰기, 회의를 하면서 구홈피 돌아보기, 인일빌리지(유트브)에 들어가 동영상도 보기, 즉설 설문조사 (객관식, 주관식) 도 하면서 유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.  게시판지기님들이 중심이 되어 직접 기수 친구들과 화상회의를 했으면 좋겠습니다.

  • 화상회의 일시 : 2022년 4. 9일 ~ 4월 20일 
  • 화상회의 방법 : 기수별 5명이상 회의 후 인증샷 찍어서 게시판지기방에 올리기
  • 화상회의 전 체크 할 사항 : 회의주관자는 노트북으로 하면 공유기능으로 유트브 동영상 보기 , 설문조사 등 편리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. 회의 참여하시는 분들은 노트북이나 모바일폰 가능하며 모바일폰 사전 체크하기 (설정 - 애플리케이션 - 크롬(클릭) 후 마이크와 카메라 허용됨으로 있는지 확인) 
  • 회의 주관자는 홈피에 들어가서 회의생성 (일반화상회의실) - 회의명과 회의내용 입력 후 회의일시 (예약), 회의일시 보다 10분정도 일찍 예약을하세요 ( 예 - 4.15일 저녁 8시 회의 예정이면 19:50분으로 예약) , 회의실 입장 비밀번호 입력 (예 1234) - 등록하기 - 초대링크복사 (복사된 것을 기수별 카톡방에 붙여넣기하면 됩니다.) 직접 해보시면 어렵지 않으니 미리 친구분들과 하기전에 가족 (2명도가능)과 연습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. 
  •  시상금 : 5만원 화상회의 후인증샷 찍어서 게사판지기방에 올리거나 간단한 소감과 함께 자유게시판에 올려주신 기수에게는 5만원을 시상금으로 드립니다. 


게시글이 어떠셨나요?



다른 이모티콘을 한번 더 클릭하시면 수정됩니다.
    각 기수별 동문님들의 협조하에 기수별 화상회의를 잘 마쳤습니다.
    총 7팀이 참여 ( 8기, 9기, 11기, 12기, 13기 14기,18기)해 주셨습니다. 회의를 주관해 주신 
    게시판지기(기대표) 님들께 다시한번 감사드립니다. 
    여건이 허락치 않아서 화상회의를 못한 기수 및 동호회에서도 해보시면 좋겠습니다.
      진행상 어려움 있으시면 언제든지 댓글 남겨주세요. 감사합니다.
인일여고 총동창회
화살표TOP